고객센터

  • 고객센터

고객센터가 편리해지는 3가지방법 기본적인 문의사항은 FAQ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이외의 문의사항은 상담을 통해서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월~금)
10AM ~ 12AM (자정)
주말(토, 일)
10AM ~ 7PM (점심시간 : 12~13시)
  • FAQ 자주 묻는 항목을 선택하신 후 검색을 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원하시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FAQ
  • 문제해결 PC환경에 따른 문제가 발생할 경우 PC 원격지원을
    이용 해주시고, 기타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
    바랍니다.
    PC원격지원
  • 전화문의 & 기타의견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상담원과 직접 통화하세요.
    (고객센터 번호 1600 - 1517)
    1:1 문의

FAQ

사이트이용 자주하는 질문 TOP 5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FAQ를 이용 하시면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FAQ 전체보기

프로그램

원할한 영단기 학습환경을 위한 학습 프로그램 영단기 동영상이나 사이트 이용에
문제가 생기셨나요? 도움되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보세요.
  • 영단기 Player 영상이 안 보이거나 플레이어가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다운로드
  • PMP Player PMP서비스 이용 시 영단기 PMP
    다운로더 창이 잘 뜨지 않을 경우
    다운로드
  • Direct X Direct X 9.0c 버전의 설치 프로
    그램 등록하여 주세요.
    다운로드
  • Acrobat Reader 아크로벳 리더를 설치하면 PDF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Flash Player 메인 화면이 보이지 않을 경우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 한글 뷰어 강의자료가 한글 파일로
    되어있을 경우
    다운로드
  • 워드 뷰어 강의자료가 워드 파일로
    되어있을 경우
    다운로드
  • 엑셀 뷰어 강의자료가 엑셀 파일로
    되어있을 경우
    다운로드
  • 꿀뷰 강의자료가 이미지 파일로
    되어있을 경우
    다운로드
  • 빵집 강의자료의 용량이 큰 파일인
    경우 압축을 풀어 사용합니다.
    다운로드

상담하기

영단기의 모든 궁금증이 해결되는 곳 영단기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점이나
문의하시고 싶은 사항이 있으신가요?
  • 본부장에게 바란다 영단기의 불편함이나 잘한
    점을 편안하게 이야기 하고
    그에 대해 답변을 드립니다
    바로가기
  • PC 원격지원 상담원과 PC 화면을 함께
    보며 수강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 단체수강/사업제휴 기업/기관 고객께 제공
    되는 맞춤식 커리큘럼,
    교육 성과 리포팅 등을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내 1:1 문의
내 1:1 문의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banner box 122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