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05개의 자주하는 질문
FAQ 목록
번호 제목 조회수
29351762 [PC] Code : 8613 / 기본 플레이어(HTML5)를 통한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161
29351761 [PC] Code : -1094995529 /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83
24410537 수강 기기 변경 서비스(OTP 앱) 이용 정책 변경 (2019.09.05~) 2819
23333274 수강기간은 어떻게, 언제부터 적용되는 건가요? 2888
19943608 기기변경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7072
19608156 내강의실 접속하면 하얀 화면만 출력될 경우 1572
19607885 [PC&모바일] 오류코드 8302가 출력될 경우 1481
18339518 [모바일]오류코드 -8675 / -8655 : 회원님의 다른 기기에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3409
18339511 [PC]오류코드 -8675 / -8655 : 회원님의 다른 기기에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4239
18339498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 설정/해제 및 수강 방법 8742
18113010 다운받은 강의 재생 시 [오류 : -9006] 메시지가 나와요 3252
17780286 강좌를 환불하고 싶어요 28504
17065747 강좌 수강 시 지정된 기기에서만 수강할 수 있나요? 17873
9210740 모바일 기기에서 끊김 현상이 발생할 경우 2490
9210326 키보드로 편하게 보고 싶은데, 단축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881
9210323 PC로 다운로드 받은 강좌는 어떻게 재생하나요? 4603
9210318 PC로 강좌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5563
9210312 다운로드 받은 강좌의 DRM갱신이 뭔가요? 4037
9210309 재생 속도 (배속)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2831
9210307 전체 화면 모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1639
1 2 3 4 > 
banner box 122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