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5개의 자주하는 질문
번호 | 제목 | 조회수 |
---|---|---|
29351762 | [PC] Code : 8613 / 기본 플레이어(HTML5)를 통한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 161 |
29351761 | [PC] Code : -1094995529 /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83 |
24410537 | 수강 기기 변경 서비스(OTP 앱) 이용 정책 변경 (2019.09.05~) | 2819 |
23333274 | 수강기간은 어떻게, 언제부터 적용되는 건가요? | 2890 |
19943608 | 기기변경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 7074 |
19608156 | 내강의실 접속하면 하얀 화면만 출력될 경우 | 1572 |
19607885 | [PC&모바일] 오류코드 8302가 출력될 경우 | 1481 |
18339518 | [모바일]오류코드 -8675 / -8655 : 회원님의 다른 기기에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 3409 |
18339511 | [PC]오류코드 -8675 / -8655 : 회원님의 다른 기기에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 4239 |
18339498 | 다운로드 강의 재생모드 설정/해제 및 수강 방법 | 8742 |
18113010 | 다운받은 강의 재생 시 [오류 : -9006] 메시지가 나와요 | 3252 |
17780286 | 강좌를 환불하고 싶어요 | 28511 |
17065747 | 강좌 수강 시 지정된 기기에서만 수강할 수 있나요? | 17876 |
9210740 | 모바일 기기에서 끊김 현상이 발생할 경우 | 2490 |
9210326 | 키보드로 편하게 보고 싶은데, 단축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1882 |
9210323 | PC로 다운로드 받은 강좌는 어떻게 재생하나요? | 4603 |
9210318 | PC로 강좌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 5564 |
9210312 | 다운로드 받은 강좌의 DRM갱신이 뭔가요? | 4037 |
9210309 | 재생 속도 (배속)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 2831 |
9210307 | 전체 화면 모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 1639 |